혁신적인 설계 - Winkel 스태커 크레인

  • 혁신적인 설계 - Winkel 스태커 크레인

    스태커 크레인에 사용되는 드라이브 및 세이프티 기술

    서보 드라이브 기술과 정교한 세이프티 컨셉은 Winkel의 기술 혁신에 기여했습니다.

보관 밀도와 취급 용량은 창고 운영 책임자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두 가지 요구 사항입니다. 새로운 설계로 인해 Winkel 스태커 크레인의 무게가 줄고 버퍼가 불필요해지고 더 짧은 접근 거리가 보장되었습니다.

0% 버퍼 경로 – 100% 안전

안전 구성요소와 현대적인 SEW 유로드라이브 드라이브 기술이 포함된 혁신적인 드라이브 컨셉

Winkel GmbH는 인트라로지스틱스 시스템 통합업체에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하며, 고강도 선형 기술 분야에서 30년 넘게 활동해 왔습니다. 뷔르템베르크의 일링겐에 자리잡은 이 회사의 직원들은 스태커 크레인의 설계 및 조립에 관한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EW의 안전 구성요소와 최신 드라이브 기술은 Winkel이 SRS에 적용할 혁신적인 드라이브 컨셉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컨셉을 통해, 고객은 접근 거리를 크게 개선하고 마스트 강성을 높이고 중량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그러자 필요한 에너지도 자연스럽게 감소했습니다.

보관 밀도와 취급 용량은 창고 운영 책임자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두 가지 요구 사항입니다. 스태커 크레인은 종종 마찰 연결을 통해 드라이브력을 레일에 전달하는 모터 2개로 드라이브됩니다. 이 방식을 사용하면 마찰 접촉 중에 드라이브 롤러가 미끄러질 수 있기 때문에 마모가 불가피합니다. SRS 부하의 무게 중심은 리프트 트럭의 위치에 따라 마스트의 아래쪽 또는 중앙에 있거나 최악의 경우 위쪽에 있게 됩니다. 이 경우에는 가속 프로세스 중에 진자 진동이 증가합니다.

기존의 드라이브 컨셉에서는 모터를 사용하여 이 진동에 대해 보정합니다. 따라서 이 최대 편향을 고려하여 드라이브를 특별히 설계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계획이라는 관점에서 이는 기어 모터와 주파수 인버터에 드라이브력이 약 25 - 30% 더 필요함을 의미하기 때문에 조달 비용도 증가합니다.

Winkel의 기술 발전

Winkel은 자사의 Colibri SRS에 다른 방법으로 접근합니다. 이 새로운 드라이브 컨셉에서는 마스트의 위쪽과 아래쪽이 기어 휠과 기어 랙을 통해 카아던 축에 의해 순방향으로 드라이브됩니다. 이를 통해 보호 성능이 2배로 강화되고 변형 값이 개선됩니다. 이 드라이브 솔루션을 사용하면 최악의 경우 최대 하중이 마스트의 중앙에 있게 됩니다. 따라서 레버 암 하중이 반으로 감소하고 하중 조건이 같을 때 굽힘 모멘트가 4분의 3만큼 감소합니다. 굽힘은 진동에 해당하는 16분의 1로 감소합니다. 따라서 SRS를 몇 배 더 가볍고 튼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류 소비가 더 적은 드라이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kel은 SEW의 F87CM112H 기어 모터와 MOVIAXIS® MXA81A 다축 서보 인버터를 주행 드라이브에 사용했습니다.


기존 스태커 크레인에는 유압식 아일 엔드 버퍼가 사용됩니다. 그래서 접근 거리(랙과 빌딩 벽 사이의 가로 버퍼 구역)가 필요합니다 벽까지의 거리는 버퍼의 길이에 따라 다릅니다. 새 드라이브 컨셉의 Winkel / SEW 유로드라이브 세이프티 기술을 사용하면 접근 거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유압 버퍼가 없어지고 오버런 구역이 제거됩니다. 이 기술은 드라이브 기술과 완전히 따로 작동합니다.

UCS12B MOVISAFE® 세이프티 모니터는 절대 엔코더 신호를 평가합니다. 작동 주행 곡선도 모니터링하고, 안전 제한 위치(SLP)로 이동하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시스템은 브레이크 기능 테스트를 정기적인 간격으로 실시합니다. 안전 제동 시스템은 EN ISO 13849-1에 정의된 "d" 성능 수준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이 솔루션은 독립적인 검사 기관인 TÜV Südwest의 표준 준수 인증을 받았습니다.

스태커 크레인이 하중 지지 장치가 있는 마지막 구획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통로를 조금 벗어나는 지점까지 이동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레일이 랙에서 약간 튀어나와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지 수단으로 상부 구조가 필요합니다. 이 새로운 드라이브 컨셉에 사용되는 Winkel SRS는 더 짧기 때문에 상부 구조가 더 짧거나 없어도 됩니다.

기존 스태커 크레인 대비 중량 10 -35% 감소

고객 요청 사항

Winkel은 접근 거리 개선, 중량 감소 및 에너지 절약을 모두 매우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스태커 크레인은 더 가볍고 버퍼의 필요성을 없애야 했습니다.

SEW의 솔루션

Winkel의 새로운 소부품 SRS 컨셉에 사용된 SEW의 드라이브 및 세이프티 기술로 중량을 기존 스태커 크레인 대비 10 - 35% 줄일 수 있었으며, 필요한 에너지도 감소했습니다. 그러자 공간도 절약되었습니다. 이렇게 공간이 절약됨에 따라 제품을 실을 공간을 늘릴 수 있었습니다. 경량 설계로 인해 Colibri SRS의 동특성을 개선하고 처리율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보관 밀도가 기존 솔루션보다 8 - 15% 더 높아졌습니다. 이 창고 운영업체는 SRS, 랙, 수령 구역 및 IT 비용을 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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